본문 바로가기
경험의힘

로즈힙 로즈힙퓨레 뱃살

by bongiiiii 2023. 4. 26.

장미꽃은 세상의 어느 곳에서도 사람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과 인기를 얻고 있는 유일무이한 꽃 중의 꽃이다. 아름다운 한 시절을 보내고 난 뒤엔 열매로 또 한 번 그 진가를 드러내어 질병치료와 건강에 도움 주는 다양함을 선사한다.

 

풍부한 섬유질

비타민A, C, E, K, B6등의 비타민 함량

칼슘, 마그네슘, 칼륨, 철분, 인, 망간, 구리, 아연 미네랄성분

올레산, 팔미트산, 감마리놀레산 지방산 풍부

라이코펜, 카로티노이드, 플라보노이드 항산화성분 풍부

 

소염작용, 면역력, 흉터제거, 튼살개선, 피부상피세포 재생, 주름개선, 골관절염완화, 소화와 위장에 도움, 혈압, 콜레스테롤개선.

 

 

장미꽃의 속삭임(bing chatgpt)

 

장미꽃이 내게 속삭이네

너는 아름답고 사랑스럽다고

너는 나의 향기와 색깔을 닮았다고

너는 나의 가슴에 피어난 꽃이라고

 

장미꽃이 내게  미소 짓네

너는 나의 빛과 그림자를 함께 받아준다고

너는 나의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눠 준다고

너는 나의 영혼에 맞닿은 친구라고

 

장미꽃이 내게 부탁하네

너는 나를 잊지 말고 기억해 달라고

너는 나를 버리지 말고 지켜줘 달라고

너는 나를 사랑하고 있음을 알아줘 달라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