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tress Diary

스트레스 프리

by bongiiiii 2024. 6. 29.

세상의 모든 스트레스로부터.
스트레스 프리.
스스로 나를 사랑한다.
그저 나를 사랑한다.

아침 햇살이 내 얼굴을 쓸어가듯,
나를 사랑한다.

비 내리는 날, 우산을 펴고 걷는 나,
나를 사랑한다.

힘들 때, 스스로를 격려하며
나를 사랑한다.

나만의 작은 세계 속에서,
나를 사랑한다.

내 손을 잡아주는 그 손이,
나를 사랑한다.

나의 눈빛, 웃음, 눈물,
나는 나를 사랑한다.

나의 과거와 미래, 지금의 순간,
나는 나.
항상 사랑한다.

내가 나를 사랑한다.
그저 나를 사랑한다.
그렇게 사랑한다.

키다리밴드"사랑해요"/youtube제공
                  (릴랙스 뮤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