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tress Diary

느림의 미학 Slowly

by bongiiiii 2024. 5. 24.

종종 너무 빠르게 흘러가는 세상 속에서 나 자신을 잃어버릴 때가 많다고 느껴집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사회적 시대에서 항상 서두르며 등 떠밀려서 세월을 보내고 있다는 생각이 들 때가 많습니다.

 

세상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정보의 홍수 속에서 기술의 발전을 맞으며  달려간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그래서 이 모든 속도 속에서 나의 삶의 균형과 평화를 가져다줄 수 있는 느림의 미학이 필요한 순간이 많다는 걸 알게 됩니다.

 

단순히 느리게 움직이는 것만이 아니라 의식적으로 현 순간에 집중하고 하는 일에 더 깊이 몰입하며 주변의 문제와 연결 짓는 것을 의미합니다.

 

느림은 내가 삶의 작은 기쁨까지도 잘 인식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며 건강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항상 긍정의 삶을 추구하며 느릿하게 살아가는 것이 좀 더 어려움을 극복하고 행복의 순간순간을 찾으며 나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자신에게 더 좋은 생각을 주며 타인에게도 더 친절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다지며 나의 경험을 풍부하게 다져야겠습니다.

 

느긋하게 삶의 속도를 조절하고 나 자신에게도 필요한 시간을 공급합니다.

 

나의 목표와 꿈을  향해 나아가는 동안 에도 항상 나를 돌보고 정신적, 감정적, 신체적 건강까지도 유지하기 위한 조건입니다.

 

서두르지 않고 살아가며 삶의 더 의미 있는 목적을 두는 삶이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어떤 일에서도 나의 에너지와 관심을 기울일 수 있게 하며 나의 삶을 통제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느긋하게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살아 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강력한 도구가 될 수도 있는 것이 slowly입니다.

 

삶을 더 풍부하고 보람 있는 것으로 만들어 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천천히 가지만 확실하게 가치 있게 여유 있는 나의 삶이 연속되기를 희망합니다.

 

Slowly

youtube Slowl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