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의힘

티모시 샬라메

by 디지털봉마드 2024. 2. 23.


티모시 샬라메는 1995년 12월 27일 미국 뉴욕에서 태어난 배우입니다.

할리우드의 차세대 스타로 불리며, 연기력, 작품 선택, 패션 감각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2018년 국내 개봉한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에서 17살 소년 엘리오로 출연하여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노미네이트 되면서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에도 ‘작은 아씨들’, ‘웡카’, ‘듄’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자신만의 독특하고 세련된 패션 스타일로 패션 아이콘으로도 인정받고 있습니다.

현재는 유명 인플루언서인 카일리 제너와 공개 열애 중이며, 팬들에게도 친절하고 관대한 태도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에서 티모시 샬라메는 성 정체성에 혼란스러운 17살 소년 엘리오를 연기했습니다.

그는 깊은 눈빛과 섬세한 표정으로 엘리오의 감정 변화와 고뇌를 잘 표현했으며, 특히 결말 부분에서는 영화 전반에 걸쳐 흘러나오는 OST와 함께 엘리오의 우수에 찬 눈빛 연기로 강렬한 여운을 남겼습니다.

티모시 샬라메의 연기력은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많은 칭찬을 받았습니다.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은 1983년 이탈리아에서 17살 소년 엘리오와 24살 대학원생 올리버의 동성 사랑을 그린 영화입니다.

엘리오의 아버지가 올리버를 보조 연구원으로 초대하면서 두 사람은 점점 서로에게 빠져들게 되며 올리버는 6주 후에 떠나야 하고, 엘리오는 올리버의 결혼 소식을 듣게 됩니다.

영화는 엘리오의 마음 아픈 첫사랑을 아름답고도 슬프게 표현했지요.

728x90

댓글